다슈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문의

상품 문의

다슈 메가홀드 스프레이 vs 하드와이어 킵 vs 헬로우보이 슈퍼하드 호호바 스프레이

다슈 (ip:)

 

안녕하세요 헤어왁스 매니아 다슈입니다^^

저희 다슈에 관심가져 주시고 자주 찾아주셔서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 ♥

일단 다슈 하드와이어 킵 스프레이 같은 경우, 현재 일시품절 상태라 다음주 말쯤에 입고될 예정인 점 참고해 주시고요.

 

다슈 하드와이어 킵 스프레이는 홀딩력이 아주아주 뛰어나면서도 광택이 감도는 제품이라 포마드 스타일링 하실 때, 광택이 부족하다 여기시는 분들이 사용하기에 적합하게 나온 제품입니다.

일반 매트왁스를 쓰시는 분이라면 매트한 질감이 좋으실 경우 추천해드리지 않고 있고, 매트 왁스에서의 광택감이 조금 부족하셔서 스프레이로 광택감을 좀 주고 싶다 생각하시면 추천해드립니다.

 

세정력 부분에서는

다슈 메가홀드 스프레이 / 다슈 하드와이어 킵 스프레이 / 헬로우보이 호호바 스프레이 셋 다 말씀하신 패디보다는 뛰어난 편이고요.

향 또한, 자극 없는 코코넛향 / 은은한 꽃향기 등.. 말씀하신 패디보다는 순하고 역하지 않은 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세 제품 모두 세정력이 좋게 나온 제품이지만 굳이 셋 중에 어느 제품이 세정력이 더 뛰어나냐고 물으신다면, 미세한 차이로 헬로우보이 호호바 스프레이가 쪼금은 더 좋다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

 

홀딩력 부분에선 위에도 말씀 드렸 듯, 다슈 하드와이어 킵 스프레이가 가장 뛰어나고, 그 다음이 다슈 메가홀드 스프레이, 그 다음이 헬로우보이 호호바 스프레이 입니다.

하지만 다슈 머클 왁스의 세팅력을 만족하고 쓰시는 분이라면, 솔직히 헬로우보이 호호바 스프레이도 고정력이 강하다 느끼실 수 있는 부분이라..

굳이 홀딩력이 아주 뛰어난 제품을 적극 추천해드리고 싶지는 않네요 ^^ 오히려 미세한 차이지만 헬로우보이 호호바 스프레이가 세정력 부분에서는 높은 평을 받고 있기 때문에,

헬로우보이 호호바 스프레이를 사용해주시는걸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답변이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문의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저희 다슈 자주자주 찾아주세요!

 

행복한 하루 보내시고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원래 스프레이를 사용하지 않는데, 벌써 11월도 접어들었고.. 날씨가 점점 쌀쌀해지다 보니 바람도 강하게 불더라고요! 머리가 얇고 숱이 그리 많은 편이 아니지만 다슈 머클 하나면 머리가 가라앉는 걱정 없이 잘 생활했는데, 바람이 워낙 강해지다 보니 스프레이가 하나 있으면 좋지 않을까.. 싶더라고요.

워낙 다슈 제품들의 퀄리티가 좋다 보니까 왠만해선 다슈 제품으로 구매하고 싶은데, 헬로우보이 역시 다슈에서 적극 장려하는 브랜드다 보니까 사용해 보고 싶기도 하고요.

(아직 다슈 머클을 다 사용하지 못해서 헬로우보이 매트클레이는 구입만 해놓고 포장도 안 뜯었네요ㅋㅋ)

말씀드렸다시피 머리가 얇고 숱이 많은 편이 아닌데, 머리가 왁스는 잘 먹어서 머리를 만드는 데는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예전에 패디 스프레이를 사용해 봤는데 냄새가 너무 역하고.. 세정력이 막 아주 뛰어나진 않아서 많이 아쉬웠는데, 냄새 괜찮고 세정력 좋으면서 세팅력도 좋은 스프레이는 뭘까요? 제가 고민하는 셋 다 세팅력, 세정력, 냄새 모두 괜찮다고 하지만 사용한 사람들마다 이야기가 제각각이더라고요.

아, 저는 요즘 유행하는 8:2 머리나 댄디컷 머리를 하고 다닙니다. 이 머리에 가장 사용하기 괜찮은 스프레이가 뭘지 알려주세요! 만약 다 거기서 거기라고 하면 그냥 다슈 하드와이어로 구매하려구요..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첨부파일1
첨부파일2
첨부파일3
첨부파일4
첨부파일5
취소 수정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225148 포마드 전용 다슈 하드 킵 스프레이 250ml 비밀글 상품 문의 서영훈 2022-08-30 3
225271 포마드 전용 다슈 하드 킵 스프레이 250ml    답변 비밀글 답변 드립니다. 다슈 2022-09-01 1
224920 포마드 전용 다슈 하드 킵 스프레이 250ml 비밀글 상품 문의 윤철영 2022-08-27 3
225040 포마드 전용 다슈 하드 킵 스프레이 250ml    답변 비밀글 답변 드립니다. 다슈 2022-08-29 1
218788 포마드 전용 다슈 하드 킵 스프레이 250ml 비밀글 상품 문의 ccc3333 2022-06-08 3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